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힘든 순간들이 올때 / 동기부여

카테고리 없음

by 은우채널 2023. 3. 1. 11: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살면서 가끔씩 우리의 삶에는 위기가 닥쳐옵니다.

 

그럴때면

 

어두운 공간에 혼자 남겨져서

 

 아무도 나를 신경쓰고 있지 않은것 처럼 느껴지죠

 

 

 

이럴때 일수록 꼭 깨달아야 하는것은

 

나의 인생은 나의것 이고 

 

그렇기 때문에 나 를 누구보다 돌보아야 하는것또한

 

나 자신 이어야 한다는 점 입니다.



그리고 꼭 이해해야만 합니다.

 

내가 무언가 전념을 다해 최선을 다 해 나갈때

 

나는 진심으로 나를 스스로를 사랑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니 힘든 순간이 찾아오더라도

 

오늘 나에게 주어진 그 하루를

 

더 적극적으로 살아가야만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이 길지 않다는것을 인지하지 못한채 살아갑니다.

 

마치 내일이 오는것이 당연한것처럼 여기며 살아가죠.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그 당연한 “내일” 이 너무나도 소중한 것일수 있습니다.

 

 

 

말기 암에 걸린 환자 이거나

 

치명적인 부상을 당해 침대에 누워 내일을 장담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오늘 그 하루를 살아가고 있다는것이

 

얼마나 소중하다는것을 인식하지 못한채 

 

누군가에게는 다시는 오지 않을 그 소중한  “내일”을 

 

걱정과 고민 으로  무기력하게 아무것도 하지 못한채

 

하무하게 흘려보내게 되는것이죠. 

 

 

 

인생은 게임이 아닙니다.

 

절대로 다시 한번더 플레이 할수 없죠

 

인생은 단 한번만 살아갈수 있습니다.

 

그래서 진심을 다해 전력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

누구나 살다보면 “좋은 순간” 과 “힘든 순간” 들이 반복될 것입니다

 

하지만 확실한것은



당신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만들어줄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오직

 

“나” 자신 이라는것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



 

 

그래서 인생이라는 도전 앞에서는 절대로  “포기” 하면 안되는 것이죠. 

 

인생은 되돌릴수도 반복할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위기 앞에서 약해지거나, 피해가지 마세요.

 

그냥 최선을 다해 오늘 내가 해야할 일들을 묵묵히 하나하나 해 나가는것이

 

지금 이 어려움을 벗어나가는 가장 좋은 해결책 일테니까요.




 

우리가 꼭 기억해야만 할것은

 

당신이 누구든, 어디에서 살든, 직업이 무엇이든 간에.

 

고통은 찾아올것이고, 좌절하는 순간들을 겪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꺾이지 않는한.

 

다시 기회는 찾아올것이고, 

 

끝이 보이지 않을것 같던 그 절망감 속에서도 벗어나게 될것입니다.

 



 

오늘 하루 힘든일이 있었다고 해서 좌절하고 있나요

 

직업을 잃었다고 절망하고 있나요

 

자신이 계획한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오늘을 망쳤다고 생각하나요



누군가는 나보다 더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그것을 이겨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내게 주어진 삶은 나의것이며 

 

내가 만들어 가는 대로 나아가게 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시간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도, 멈추지도, 배려해 주지도 않습니다.

 

시간은 나와 상관없이 그저 흘러갈 것입니다.

 

그러니 내게 주어진 단 한번의 삶을 허무하게 흘려보내지 마세요

 

인생은 내가 어떤식으로 대하느냐 에 따라 그 가치가 변한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에서 그 어떤것도 나의 시간과 내 삶보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불가능할것만 같은 시간들 속에서도

 

분명 기회는 있을것 입니다

 

스스로를 믿어보세요





후회로 남기지 않도록

 

당장 내가 할수 있는것부터 하나하나 해 나가 보세요

 

분명 고난의 시기는 지나갈 것이고

 

새로운 기회가 생겨날 것입니다.



내가 지금 이순간 최선을 다해 오늘을 살아간다면 말이죠.

 

내 인생은 오직

 

나만이 바꿀수 있습니다.




힘든 순간을 겪고계신 많은 분들을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